[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Amazing

HANGUL:

so amazing.. so amazing..

왜 이럴까 내가 이상해
하루 종일 실실 웃고 있어
넋 나간 듯이 미친 것 처럼
욕 먹어도 뭐 이리 담담한지.

뭔가 허전해
뭔가 어색해
분명 뭘 놓친 건데
girl~ 뭐를 잊었을까
머리를 다친 것 같아

근데 왜 이리 니가 안와 (babe babe)
왜 이리 연락 없지 (babe babe)
쿵 심장이 떨어져
이거였어 잃어버린게

amazing 너랑
amazing 나랑 amazing
어째 저째 남이 된거야
amazing 너랑
amazing 나랑 amazing

그래 들어봐
높은 건물이 없어서
좋다던 그 거리도
다른 남자와
손 잡고 거닐고
어차피 남이고 근데도
못 잊고
지우고 지워도 너 하나
뿐인 놈

이리 저리 치인 나
상처 투성 내 몸
갈 길이 없어
숨쉴 날 없이
두리번 두리번 찾은 건
니 눈을 통해 봤던 나
널 찾아가

모른 척 쭉 살걸 그랬어
생각하니 맘이 너무 아파
넋 나간 듯이 미친 것 처럼
정신 놓고 살다 잊었으면

뭐가 문제야 뭐가 어때서
어차피 끝난 건데
girl~ 아파 한다 해서
달라질 것도 없잖아

너는 다신 내게 안와 (babe babe)
다신 볼 수 없어 (babe babe)
툭 눈물이 떨어져
이런거야 니가 없단게

난 아무래도 난 이대로는
지낼 수 없을 듯 해
너인걸.. 내 전부였고
날 살게했던 for you

너는 다신 내게 안와 (babe babe)
다신 볼 수 없어 (babe babe)
툭 눈물이 떨어져
이런거야 니가 없단게

amazing Ah..
amazing Ah so amazing.. amazing
어째 저째 남이 된거야
amazing 너랑
amazing 나랑 amazing
어째 저째 남이 된거야

ROMANIZAÇÃO: 

so amazing.. so amazing..

wae ireolkka naega isanghae
haru jongil silsil utgo isseo
neogt nagan deushi michin geot cheoreom
yok meogeodo mwo iri damdamhanji.

mwonga heojeonhae
mwonga eosaekhae
bunmyeong mwol nochin geonde
girl~ mworeul ijeosseulkka
meorireul dachin geot gata

geunde wae iri niga anwa (babe babe)
wae iri yeollak eobtji (babe babe)
kung shimjangi tteoreojyeo
igeoyeosseo irheobeoringe

amazing.. neorang..
amazing.. narang.. amazing..
eojjae jeojjae nami doengeoya
amazing..  neorang..
amazing..  narang.. amazing

geurae deureobwa
nopeun geonmuri eobseoseo
jotadeon geu georido
dareun namjawa
son japgo geonilgo
eochapi namigo geundedo
mot itgo
jiugo jiwodo neo hana
ppunin nom

iri jeori chiin na
sangcheo tuseong nae mom
gal giri eobseo
sumswil nal eobshi
duribeon duribeon chajeun geon
ni nuneul tonghae bwatdeon na
neol chajaga

moreun cheok jjuk salgeol geuraesseo
saenggakhani mami neomu apa
neogt nagan deushi michin geot cheoreom
jeongshin noko salda ijeosseumyeon

mwoga munjeya mwoga eottaeseo
eochapi kkeutnan geonde
girl~ apa handa haeseo
dallajil geotdo eobtjanha

neoneun dashin naege anwa (babe babe)
dashin bol su eobseo (babe babe)
tuk nunmuri tteoreojyeo
ireongeoya niga eopdange

nan amuraedo nan idaeroneun
jinael su eobseul deut hae
neoingeol.. nae jeonbuyeotgo
nal salgehaetdeon.. for you

neoneun dashin naege anwa (ohohoh babe)
dashin bol su eobseo (bol su eobseo)
tuk nunmuri tteoreojyeo
ireongeoya niga eopdange

amazing.. Ah..
amazing.. Ah so amazing.. amazing..
eojjae jeojjae nami doengeoya
amazing..neorang..
amazing..  narang.. amazing
eojjae jeojjae nami doengeoya

TRADUÇÃO:

Tão incrível yeah… Tão incrível

Porque estou assim? Eu estou agindo estranho. Eu estou sorrindo o dia inteiro
Porque eu fico calmo mesmo quando estou sendo amaldiçoado. Como um louco distraidamente?
Algo está vazio. Algo está estranho. Eu definitivamente perdi alguma coisa mas…
Garota ~ O que eu me esqueci? Eu acho que minha cabeça está doendo

Mas porque você não está vindo? (querida, querida) porque você não entra em contato comigo? (querida, querida)
Bateu, meu coração caiu, foi o que eu perdi

Incrível… Você… Incrível… E eu… Incrível… Como nós nos tornamos estranhos?
Incrível… Você… Incrível… E eu… Incrível…
É, ouça!

O caminho que você escolheu porque não havia qualquer prédio alto
Você está andando com ele, com outro homem e segurando suas mãos
Nós somos estranhos de qualquer jeito
Mas eu não consigo te esquecer
Não importa quanto tempo eu tente te esquecer e esquecer. Só existe você
Eu que fui atingido aqui e ali Meu corpo está cheio de cicatrizes. Não se tem mais caminhos para continuar. Sem mais dias para respirar, o que eu achei olhando e olhando
Era eu através dos seus olhos e olhei para você

Eu devia ter vivido como se eu não soubesse. Agora quando eu penso sobre isso meu coração dói demais
Se eu tivesse esquecido isso distraidamente como uma pessoa louca

Qual o problema? O que há de errado? Isso já acabou
Garota ~ Não há nada que vá mudar, você está sendo machucada de qualquer jeito

Você não está voltando para mim. (querida, querida) eu não posso te ver de novo (querida, querida)
Perdi, as lágrimas caem, isso é o que é você não está aqui

Eu acho que não posso viver assim mais
Você… Você foi meu tudo e o porquê eu vivi… por você

Você não está voltando para mim. Eu não posso te ver de novo
Perdi, as lágrimas caem, isso é o que é você não está aqui

Incrível… Você… Incrível… E eu… Incrível… Como nós nos tornamos estranhos?
Incrível… Você… Incrível… E eu… Incrível…
Como nós nos tornamos estranhos?
Créditos: jess13demonic e Julia@INSPIRITPARADISE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Um pensamento sobre “[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Amazing

  1. Pingback: Compilação de letras traduzidas, romanizadas e em hangul do álbum ”Paradise” e ”Over The Top” | Inspirit Paradise l Sua Fanbase do Infinite no Brasil

Deixe um comentár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