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One Third (3/1)

HANGUL:

날 사랑한다는 니 말이
왜 그토록 슬펐었는지.

두 눈은 초점을 잃고
가슴엔 감각이 없고
추억은 파편이 되어 흩어져

야 이 바보야
끝난 일이야
그앤 없어
내게 남은건
그리움뿐야
그앤 없어
살아가라고 내게 한 말 기억해
사랑한다던 마지막 말 잊을게

왜 그토록 아팠었는지

사방엔 니가 떠 있고
니가 날 찾는 것 같고
부르면 돌아올 것만 같은데

야 이 바보야
끝난 일이야
그앤 없어
내게 남은건
그리움뿐야
그앤 없어
살아가라고 내게 한 말 기억해
사랑한다던 마지막 말 잊을게

I felt that L.O.V.E but that was trick
부러진 날개로도 날아 널 잡아
달라 붙어 죽더라도 가도 넌 없었지
I felt that L.O.V.E but that was trick
훔쳐진 입으로 뱉던 숨 같은 말이
목을 조르는 목걸이일 줄이야

야 이 바보야
어떻게 살아
니가 없이
아무 일 없듯
어떻게 그래
니가 없이
왜 그랬니
넌 모질게 날 떠나지
사랑한다니
끝까지 날 놀리니

날 사랑한다는 니 말이
왜 그토록 슬펐었는지

ROMANIZAÇÃO:

nal saranghandaneun ni mari
wae geutorok seulpeosseonneunji.

du nuneun chojeomeul irko
gaseumen gamgagi eopgo
chueogeun papyeoni doeeo heuteojyeo

ya i baboya
kkeutnan iriya
geuaen eobseo
naege nameun geon
geurium ppunya
geuaen eobseo
saragarago naege han mal gieokhae
saranghandadeon majimak mal ijeulge

wae geutorok apasseonneunji..

sabangen niga tteo itgo
niga nal chatneun geot gatgo
bureumyeon doraol geotman gateunde

ya i baboya
kkeutnan iriya
geuaen eobseo
naege nameun geon
geurium ppunya
geuaen eobseo
saragarago naege han mal gieokhae
saranghandadeon majimak mal ijeulge

I felt that L.O.V.E but that was trick
bureojin nalgaerodo nara neol jaba
dalla buteo jukdeorado gado neon eobseotji
I felt that L.O.V.E but that was trick
humchyeojin ibeuro baetdeon sum gateun
mari mogeul joreuneun mokgeoriil juriya

ya i baboya
eotteoke sara
niga eobsi
amu il eopdeut
eotteoke geurae
niga eobsi
wae geuraenni
neon mojilge nal tteonaji
saranghandani
kkeutkkaji nal nollini

nal saranghandaneun ni mari
wae geutorok seulpeosseonneunji

TRADUÇÃO:

Quando você disse que me amava

Porque isso me deixou tão triste?

Meus olhos perderam o foco

Meu coração ficou dormente

E as memorias foram destruídas em pedaços

Hey seu idiota, está tudo acabado

Ela não está mais aqui

Tudo o que resta pra mim é saudade, ela não está aqui

Eu lembro quando você me disse para ficar bem

Mas eu vou esquecer as últimas palavras de quando  disse que me amava

Porque isso dói tanto?

Em tudo ao meu lado, voce estava lá

Parecia como se você  estivesse à minha procura

E parecia como se eu fosse voltar para trás se você chamasse

Hey seu idiota, está tudo acabado

Ela não está mais aqui

Tudo o que sobrou para mim é saudade, ela não está aqui

Eu lembro quando você me disse para ficar bem

Mas eu vou esquecer as últimas palavras de quando disse que me amava

Eu senti esse amor, mas isso foi uma brincadeira

Mesmo se minhas asas estivessem quebradas eu voaria até você

Eu as colaria e voaria até você, mas você não estaria lá

Eu senti esse amor, mas isso foi uma brincadeira

As palavras que você cuspiu com seus lábios roubados  (mas que diabos de frase e_e)

Parecia que algo me sufocava

Hey seu idiota, está tudo acabado

E se nada tivesse acontecido, como eu poderia ter feito isso sem você?

Porque fez isso? , foi embora sem me deixar saber

Você disse que me amava –  você brincou comigo até o fim

Quando você disse que me amava

Porque isso me deixou tão triste?

Tradução: Anna@INSPIRITPARADISE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Um pensamento sobre “[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One Third (3/1)

  1. Pingback: Compilação de letras traduzidas, romanizadas e em hangul do álbum ”Paradise” e ”Over The Top” | Inspirit Paradise l Sua Fanbase do Infinite no Brasil

Deixe um comentár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