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With

HANGUL:

내가 먼저 말했어야 했는데
이제야 너와 마주 앉아
우리들 끼리만 나누는 이야기
이제서야 준비한 나 밉지

난 못잊겠어
내 이름을 첨 부르던 그 입술을
반짝이며 나만 보던 눈
내가 더 잘 할게
내가 더 말할게
내가 너를 더 사랑할게

함께 걸어왔고
같이 울었었지
잊지 못할 건
너 뿐일 것 같아
i will never be alone with you

넌 기억하니.
많은 게 어색했던 우리 첫 만남
이젠 네가 없인 어색해
오랜 습관처럼
너부터 찾는 나
그리고 늘 거기 있는 너

함께 걸어왔고
같이 울었었지
잊지 못할 건
너뿐일 것 같아 (just you)

가끔 나 약해질 때도
너를 찾아 와도
아무런 말 없이 날 이해해 줄래

좋은 날이 오고 힘든 날이 와도
떠오를 사람 너뿐일 것 같아

생각해 본 적이 있어
먼 내일에
여전히 함께 있을 너와 날

좋은 날이 오고 힘든 날이 와도
떠오를 사람 너뿐일 것 같아

생각해 본 적이 있어
먼 내일에
여전히 함께 있을 너와 날

생각해 본 적이 있어
먼 내일에
여전히 함께 있을 너와 날

ROMANIZAÇÃO:

Naega meonjeo malhaesseoya haetneunde
Iheya neowa maju anja
Urideul kkiriman nanuneun iyagi
Ijeseoya junbihan na mibji

Nan mot-itgesseo nae ireumeun cheom bureudeon geu ipsuleul
Panjjakimyeo naman bodeon nun
Naega deo jal halge
Naega deo malhalge
Naega neoreul deo saranghalke

Hamkke geoleowatgo
Gati uleosseotji
Itji mothal geon
Neo ppunil geot gata
i will never be alone with you

Neon gieokhani. Manheun ge eosaekhaetdeon uri cheot mannam
Ijen nega eobsin eosaekhae
Oraen seubgwancheoreom
Neobuteo chatnaeun na
Geurigo neul geogi itneun neo

Hamkke geoleowatgo
Gati ulosseotji
Itji mothan geon
Neo ppunil geot gata (just you)

Gakkeum na yakhaejil ttaedo
Neoreul chaja wado
Amureon mal eobsi nal ihaehae jullae

Joheun nal-i ogo
Himdeun nal-i wado
Ddeo-oreul saram
Neol ppunil geot gata

Saenggakhae beon jeoki isseo
Meon naeil-e
Yeojeonhi hamkke isseul neowa nal

Joheun nal-i ogo
Himdeun nal-i wado
Ddeo-oreul saram
Neol ppunil geot gata

Saenggakhae beon jeoki isseo
Meon naeil-e
Yeojeonhi hamkke isseul neowa nal

Saenggakhae beon jeoki isseo
Meon naeil-e
Yeojeonhi hamkke isseul neowa nal

TRADUÇÃO:

Eu deveria ter dito isso primeiro, mas

Finalmente, estou sentado em frente de você

Falando sobre coisas que só nós entendemos

E, finalmente, se preparando para dizer isso – você deve me odiar

Não posso esquecer aqueles lábios que chamavam meu nome pela primeira vez

Os olhos brilhantes que só me olhavam

Eu vou ser melhor, Eu direi isso mais

Eu vou te amar mais

Andamos aqui juntos, choramos juntos

Você é o único que eu nunca poderia esquecer

Eu nunca vou ficar sozinho com você

Você se lembra de nosso desajeita, primeiro encontro?

Mas agora é estranho sem você

Como um velho hábito, eu olho para você primeiro

E você está sempre lá

Andamos aqui juntos, choramos juntos

Você é o único que eu nunca poderia esquecer (só você)

Apesar de eu ficar fraco, por vezes, e ir para você

Você vai me entender, sem uma palavra?

Dias bons e dias ruins virão

Mas a única pessoa que eu penso é você

Eu tenho pensado sobre isso antes

Você e eu, juntos no distante futuro

Dias bons e dias ruins virão

Mas a única pessoa que eu penso é você

Eu tenho pensado sobre isso antes

Você e eu, juntos no distante futuro

Eu tenho pensado sobre isso antes

Você e eu, juntos no distante futuro

Tradução: Julia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Um pensamento sobre “[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With

  1. Pingback: Compilação de letras traduzidas, romanizadas e em hangul do álbum ”INFINITIZE” | Inspirit Paradise l Sua Fanbase do Infinite no Brasil

Deixe um comentár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