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I Like You

HANGUL:

girl, I love U I need U
Always with U I’m alone

아직도 난 니가 보여
손 끝이 저릴 듯이 아파와
내 맘을 설레게해 넌

나에게 넌 늘 아련하고
내 딛지 못한 첫 걸음에
나만 제자린가봐
늘 이렇게 매일 맴돌고 있어
아마 넌 모르겠지만

난.. oh oh 난.. 니가 좋다
너는 내게 모든게 처음이 돼
뭐가 어때.. 내가 또 그렇지 뭐

또또또 결국 이러니
먼발치 서 시선만 꽂히지
눈이라도 마주치면 세상은 끝나지
귀여운 미소 웃음 꽃피지
조금만 더 용기내 볼테니
모른척 연기에 속 태우지 말아줘
나에겐 너 하나 뿐이니 oh
날 알아 줄때까지 always with you

멀리서 니 미소를 봐
눈 앞이 흐릿하게 부서져
내 맘이 뛰고 있어 또

가끔은 너 좀 울적하고
뭔가 슬픈 듯 보여도
넌 어느새 웃고 있어
내 가슴이 왜 이리 저며올까
너를 꼭 안고 싶은걸

난.. oh oh 난.. 니가 좋다
너는 내게 모든게 처음이 돼
뭐가 어때.. 내가 또 그렇지 뭐

(여기 있어 난)
늘 가까운 곳에
너 없인 안돼~ 난
(이 자리에 난)
넌 내게 여전해
오직 너만이 내 맘을

나에게 넌 늘 아련하고
내딛지 못한 첫 걸음에
나만 제자린가봐
늘 이렇게 매일 맴돌고 있어
아마 넌 모르겠지만

난.. oh oh 난.. 니가 좋다
너는 내게 모든게 처음이 돼
뭐가 어때.. 내가 또 그렇지 뭐

ROMANIZAÇÃO:

girl, I love U I need U Always with U I’m alone

Ajikdo nan niga boyeo son kkeut-i jeoril deusi apawa
Nae mam-eul seollegehae neon

Naege neon neul aryeonhago naeditji mothan cheot geoleum-e naman jejaringabwa
Neul ireohke maeil maemdolgo isseo ama neon moleugetjiman

Nan.. oh oh nan.. niga johda
Neoneun naege modeunge cheoeumi dwae
Mwoga eottae.. Naego tto geureohji mwo

rap) tto tto tto gyeolguk ireoni meonbalchi seo siseonman kkothiji
Nunirado majuchimyeon sesangeun kkeutnaji kwiyeoun miso useum kkotpiji
Jogeumman deo yongginae bolteni moleuncheok yeongi-e sok taeuji malajwo naegen neohana ppunini oh
Nal ara julddaekkaji always with you

Meolliseo ni misoreul bwa nun api heurithage buseojyeo
Nae mam-i ddwigo isseo tto

Gakkeum-eun neo jom uljeokhago mwonga seulpeun det boyeodo neon eoneusae utgo isseo
Nae gaseumi wae iri jeomyeo-olkka neoreul kkok ango shipeungeol

Nan.. oh oh nan.. niga johda
Neoneun naege modeunge cheoeumi dwae
Mwoga eottae.. Naego tto geureohji mwo

(Yeogi isseo nan) neul gakkaiun gose neo eobsin andwae~ nan
(I jarie nan) neon naege yeojeonhae ojik neoman-i nae mam-eul

Naege neon neul aryeonhago naeditji mothan cheot geoleum-e naman jejaringabwa
Neul ireohke maeil maemdolgo isseo ama neon moleugetjiman

Nan.. oh oh nan.. niga johda
Neoneun naege modeunge cheoeumi dwae
Mwoga eottae.. Naego tto geureohji mwo

TRADUÇÃO:

Menina, eu te amo. Eu preciso de você
Sempre com você eu estou sozinho
Eu ainda vejo você
Como se meus dedos adormecessem, dói
Você faz meu coração disparar
Você sempre está fraca comigo
Eu sou o único que fica parado apenas um lugar,
Não sendo capaz de dar o primeiro passo
Eu sempre estou vagaroso em torno de você desse jeito,
Embora você provavelmente não saiba
Eu, oh oh, eu gosto de você
Você é a primeira de tudo para mim
Quem se importa? Eu apenas gosto disso.
(rap)
Eventualmente, eu estou fazendo isso novamente
Estando longe e meus olhos fixos em você
Se nossos olhos se encontrassem, o mundo iria acabar para mim.
Seu sorriso bonito me faz sorrir também
Vou reunir um pouco de coragem por favor
Não me incendeie, fingindo não perceber
Porque para mim, é só você
Até você me notar, sempre com você
Eu vejo seu sorriso de longe
Você é tão deslumbrante que meus olhos ficam fracos
Meu coração está batendo novamente
Embora às vezes você parece pra baixo e triste
Em algum momento, você está sorrindo novamente
Por que meu coração se sente como se estivesse em pedaços?
Eu quero te abraçar forte
Eu, oh oh, eu gosto de você
Você é a primeira de tudo para mim
Quem se importa? Eu apenas gosto disso.
(Eu estou bem aqui) sempre por perto – Eu não posso continuar sem você
(Eu estou bem aqui) Você é a mesma para mim, como sempre, só você tem meu coração
Você sempre está fraca comigo
Eu sou o único que fica parado apenas um lugar,
Não sendo capaz de dar o primeiro passo
Eu sempre estou vagaroso em torno de você desse jeito,
Embora você provavelmente não saiba
 Eu, oh oh, eu gosto de você
Você é a primeira de tudo para mim
Quem se importa? Eu apenas gosto disso.
Tradução: Cynthia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Um pensamento sobre “[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I Like You

  1. Pingback: Compilação de letras traduzidas, romanizadas e em hangul do álbum ”INFINITIZE” | Inspirit Paradise l Sua Fanbase do Infinite no Brasil

Deixe um comentár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