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Feel So Bad

HANGUL:

날 지나가
그 눈빛 못 본걸로 할게,
안 본걸로 할게
날 모른척해줘
흔들리는 내 맘 무너지기 전에

한 번이, 두 번이,
세 번이 돼 버린 우연 이제,
넌 운명같아
마지막 한 번 더,
두 번 더, 세 번 자꾸 보고싶어

내겐 둘 모두가 소중한데
너와 네 곁에 사람도
왜 하필 네가 전부 가진거니
원해온 모든 것을 다

너를 보면 눈물이 나
널 갖지 못해, 갖고 싶어
oh~ 너를 보면 맘이 아파
can never be mine, mine, mine, mine

꿈속에서 난 너를 안고서
사랑한다는 허튼 말을 해

뚝, 뚝 떨어진 눈물
툭,툭 털어낸 마음
너의 품 안이 날 숨쉬게 해
이제 가만히 내게 안기면 돼

아니라고 아니라고 너를 피했지만
이젠 비겁한 남자가 돼 버린 나,
널 원하고 있어

내겐 너무 소중한데 (oh)
네 곁의 나의 친구도
왜 하필 니가 전부 가진거니
꿈꿔온 모든 것을 다

너를 보면 눈물이 나
왜 너를 갖지 못해, 너를 갖고 싶어
왜 하필 내 맘을 건드린거니

Rap) it’s the place that you should be
어떤 선택이 맞는지
i need you want you back
멈춰멈춰 피하는 것도 다
엉켜 상처된 기억을 삼켜

i need you feel so bad
움켜 줫던 불안함 모두
안식처란 내게 편히 펼쳐

이젠 너무 소중한데
니가 그 누구 보다 더
나 지금 너에게로 가고 있어
전부 다 내려놓고서

아무것도 필요없어
널 사랑해서, 사랑해서
내가 어떻게든 지켜줄게
넌 나만 바라보면돼

i need you, i want you,
i love you, feel so bad, feel so bad
i need you, i want you,
i love you, feel so bad bad
i need you, i want you,
i love you, feel so bad, feel so bad
i need you, i want you,
i love you, feel so feel so bad

ROMANIZAÇÃO:

Nal jinaga
Geu nunbit mot bongeollo halke, an bongeollo halke
Nal moleuncheokhaejwo
Heundeullineun nae mam muneojigi jeon-e

Han beon-i, du beon-i, se beon-i dwae beorin uyeon ije, neon unmyeonggata
Majimak han beon deo, du beon deo, se beon jakku bogoshipeo

*Naegen dul moduga sojunghande neowa ne gyeote saramdo
Wae hapil nega jeonbu gajingeoni wonhaeon modeun geoseul da

Neoreul bomyeon nunmuli na neol gatji mothae, gatgo sipheo
Oh~ neoreul bomyeon mam-i apa can never be mine, mine, mine, mine

Kkumsok-eseo nan neoreul angoseo
Saranghandaneun heoteun maleul hae

Rap) Dduk, dduk ddeoleojin nunmul tuk, tuk teoleonaen maeum
Neoye pum an-i nal sumswige hae ije gamanhi naege angimyeon dwae

Anirago anirago neoreul pihaetjiman
Ijen bigeophan namjaga dwae beorin na, neol wonhago isseo

* Naegen neomu sojunghande (oh) ne gyeot-ye naye chingudo
Wae hapil niga jeonbu gajingeoni kkumkkwo-on modeun geoseul da

Nareul bomyeon nunmuli na
Wae neoreul gatji mothae, neoreul gatgo sipheo
Wae hapil nae mam-eul geondeuringeoni

Rap) it’s the place that you should be
Eoddeon seontaek-i matneunji
i need you want you back
Meomchwomeomchwo pihaneun geotdo da eongkyeo sangcheo dwen gieok-eul samkyeo

i need you feel so bad
Umkyeo jwotdeon bul-anham modu ansikcheoran naege pyeonhi pyeolchyeo

Ijen neomu sojunghande
Niga geu nugu boda deo
Na jigeum neoegero gago isseo
Jeonbu da naeryeonohgoseo

Amugeotdo pilyoeobseo
Neol saranghaeseo, saranghaeseo
Naega eoddeohgedeun jikyeojulge
Neon naman barabomyeondwae

i need you, i want you, i love you, feel so bad, feel so bad
i need you, i want you, i love you, feel so bad bad
i need you, i want you, i love you, feel so bad, feel so bad
i need you, i want you, i love you, feel so feel so bad

TRADUÇÃO:

Passe por mim, eu vou fingir que não vi aqueles olhos
Eu vou apenas dizer que eu não vi você
Por favor, só me ignore
Antes que minha agitação cause um colapso cardíaco

Esta coincidência aconteceu uma vez, duas, três vezes
Agora parece que você é o destino
Pela última vez, apenas uma vez, duas, três vezes mais, eu continuo sentindo sua falta

Ambos são tão precioso para mim, você e uma pessoa próxima a você
Mas por que é você que passou a tomar tudo?
Tudo o que eu sempre quis

Lágrimas caem quando eu te vejo, eu não posso ter você, mas eu quero você
Oh, meu coração dói quando eu vejo você
Nunca poderá ser minha, minha, minha, minha

Em meus sonhos, eu estou te segurando
E eu estou dizendo essas palavras sem sentido, eu te amo

Lágrimas caem, gota a gota
Mas eu tento tirar do meu coração
Seu abraço me faz respirar
Basta entrar em meus braços e ser ainda

Eu tentei me convencer que não é isso e tentou evitar
Mas agora eu me tornei um homem covarde e eu quero que você

Ambos são tão preciosos para mim, mesmo o meu amigo que está ao seu lado
Mas por que é você que passou a tomar tudo?
Tudo o que eu sempre sonhei

Lágrimas caem quando eu te vejo, eu não posso ter você, mas eu quero que você
Por que você toca o meu coração?

É o lugar que você deve estar
Que decisão é a certa?
Eu preciso de você, quero você de volta
Pare, pare de evitar, engolir as memórias que estão amarradas e com cicatrizes
Eu preciso de você, me sento tão mal
O meu nervosismo encolhido, eu vou fazê-lo em um lugar de paz se espalhar dentro de mim

Agora você é tão preciosa, mais do que ninguém
Eu vou com você agora, depois de deixar todo o resto
Eu não preciso de mais nada
Porque eu te amo, porque eu te amo
Vou protegê-la, do que for preciso
Eu só preciso olhar para você

Eu preciso de você, eu quero você, eu te amo, me sinto tão mal, me sinto tão mal
Eu preciso de você, eu quero você, eu te amo, me sinto tão mal, mal
Eu preciso de você, eu quero você, eu te amo, me sinto tão mal, me sinto tão mal
Eu preciso de você, eu  quero você, eu te amo, me sinto tão, me sinto tão mal

Tradução: Maju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Um pensamento sobre “[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Feel So Bad

  1. Pingback: Compilação de letras traduzidas, romanizadas e em hangul do álbum ”INFINITIZE” | Inspirit Paradise l Sua Fanbase do Infinite no Brasil

Deixe um comentár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