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She’s a Fantasy

HANGUL:

[Sunggyu]
하루에 하나씩 니 기억을 지우래
뻣뻣한 나무처럼 하얗게 굳는대
참 바보같다고 뭐 어때

[Woohyun]
니가 웃을때면 심장이 멈춰서
말도 못하면서 마음만 커져가
모두 널 버리래

[Sunggyu]
다 환상이래 미련이래 집착이래
아무도 너를 잘 몰라

[Woohyun]
난 그래 너라 그래 나 또 이래
모두가 별로래도 너 뿐야

[Dongwoo]
여기저기 불어대 질투와 험담들 oh
필요 없이 술렁대고
적당선을 넘나들어도
내 머린 맞춰내 누가 봐도
아름다운 나의 여인이기에
넌 완벽해서 나는 갖추네
네게 걸맞게

[Hoya]
어차피 안될거 내 시선을 거두래
아까운 내 인생에 시간만 버린대
참 바보같다고 뭐 어때

[L]
너를 바라보면 세상이 멈춰서
눈도 못 맞추고 애만 또 태워가
모두 널 버리래

[Sunggyu]
다 환상이래 미련이래 집착이래
아무도 너를 잘 몰라

[Woohyun]
난 그래 너라 그래 나 또 이래
모두가 별로래도 너 뿐야

[Sungjong]
있잖아 알면서도
그게 잘 안돼 그게 잘 안돼
매일 시간만 지나가

[Sungyeol]
있잖아 해봤지만 그게 잘 안돼
말하려해도 얼어버려

[Sunggyu]
다 환상이래 미련이래 집착이래
아무도 너를 잘 몰라

[Woohyun]
난 그래 너라 그래 나 또 이래
모두가 별로래도 너 뿐야

[Sunggyu]
모두가 별로래도 너 뿐야

ROMANIZAÇÃO:
harue hana ssig ni gieogeul jiurae
ppeot ppeotan namu cheoreom hayake gud neundae
cham babo gatdago mwo eottae
niga useul ttaemyeon simjangi meomchwoseo
maldo motamyeon seo maeum man keojyeoga
modu neol beoriraeda hwansang irae
miryeon irae jib chag irae
amudo neoreul jal molla
nan geurae neora geurae
na tto irae
moduga byeolloraedo neo ppunya

yeogi jeogi bureo dae jiltuwa heom damdeul oh
piryo eobsi sulleong daego jeogdang seoneul neom nadeureodo
nae meorin mat chwonae nuga bwado areumdaun naui yeoin igie
neon wanbyeog haeseo naneun gat chune nege geol matge

eochapi andoel geo nae siseoneul geo durae
akkaun nae insaenge sigan man beorin dae
cham babogat dago mwo eottae
neoreul bara bomyeon sesangi meomchwoseo
nundo mot mat chugo aeman tto taewoga
modu neol beorirae

da hwansang irae
miryeon irae jib chag irae
amudo neoreul jal molla
nan geurae neora geurae
na tto irae
moduga byeolloraedo neo ppunya

it janha almyeon seodo
geuge jal andwae geuge jal andwae
maeil sigan man jinaga
it janha hae bwat jiman geuge jal andwae
marhal yeohaedo eoreo beoryeo

da hwansang irae
miryeon irae jib chag irae
amudo neoreul jal molla
nan geurae neora geurae
na tto irae
moduga byeolloraedo neo ppunya

moduga byeolloraedo neo ppunya

TRADUÇÃO:

Eles dizem para apagar cada lembrança de você um dia de cada vez
Eles dizem que eu vou endurecer como uma árvore dura
Eles me chamam de idiota, mas quem se importa?
Quando você sorri, meu coração pára
Eu não posso dizer nada, mas meu coração cresce
Todo mundo me diz para te esquecer

Eles dizem que é tudo uma fantasia, que é um
persistente anexo, que é uma obsessão
Ninguém conhece você
Mas eu sou assim, eu sou assim porque é você,
Estou assim novamente
Mesmo que todos digam não, eu só tenho você

Há inveja e pessoas falando mal daqui e dali
As pessoas se agitam inutilmente e cruzam a linha
Mas minha cabeça encontra você, porque você é meu amor bonito
Você é perfeita assim, você me completa para se ajustar junto com você

Eles dizem para parar de olhar, porque não vai acontecer de qualquer maneira
Eles dizem que é um desperdício de tempo em minha curta vida
Eles me chamam de idiota, mas quem se importa?
Quando eu olho para você, o mundo pára
Então, eu não posso nem olhar em seus olhos e eu só queimo por dentro
Todo mundo me diz para te esquecer

Eles dizem que é tudo uma fantasia, que é um
persistente anexo, que é uma obsessão
Ninguém conhece você
Mas eu sou assim, eu sou assim porque é você,
Estou assim novamente
Mesmo que todos digam não, eu só tenho você

Ei, eu sei tudo isso, mas não é tão fácil,
não é assim tão fácil
Escalas de tempo por todos os dias
Ei, eu tentei, mas isso não é tão fácil
Eu tento falar com você, mas eu congelo

Eles dizem que é tudo uma fantasia, que é um
persistente anexo, que é uma obsessão
Ninguém conhece você
Mas eu sou assim, eu sou assim porque é você,
Estou assim novamente
Mesmo que todos digam não, eu só tenho você

Todo mundo me diz para te esquecer

TRADUÇÃO PARA O PORTUGUÊS: JULIA @ INSPIRITPARADISE

Deixe um comentár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