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60 Seconds

HANGUL: 

종종 걸어오다 멈춰 두리번대다가 너와 마주친 시선
황급히 고개를 돌려 발 끝만 보다가 천천히 올려봐

커지는 눈 조금씩 벌어지는 입술
내 심장이 귓가를 울려

60초면 충분한 story 내 맘으로 넌 들어왔어
난 의심치 않아 날 가져간걸 짧지 않은 time
넌 그런 사람 내겐 충분한 story 이유 따위 난 필요 없어
날 설레게 했고 널 찾게 했어 처음의 그 time

너의 목소리가 끊겨 천천히 차올라 흘러 넘치는 눈물
가슴으로 너를 안고 한참을 있다가 서서히 떼어내

멍한 눈빛 할 말을 잃은 내 두 입술
니 한숨에 심장이 멈춰

60초로 충분한 story 내 삶에서 넌 사라졌어
널 잡지 않았어 니 맘을 본걸 짧지 않은 time
넌 그런 사람 네겐 충분한 story 선명하게 넌 전해졌어
넌 아프다 했고 난 보내줬어 마지막 그 time

(내 두 개의 story) 뜨겁고도 (story) 차가운 time (with U)
둘 다 니가 준 기억들
(내 두 개의 story) 같은 시간 다른 너
내 양 날의 기억

60초면 충분한 story 내 맘으로 넌 들어왔어
난 의심치 않아 날 가져간걸 짧지 않은 time
넌 그런 사람 내겐 충분한 story 내 삶에서 넌 사라졌어
널 잡지 않았어 니 맘을 본걸 짧지 않은 time

ROMANIZAÇÃO:

Jongjong georeo-oda meomchwo

Duribeon daedaga neowa majuchin shiseon

Hwanggeubhi gogaereul dollyeo

Bal kkeutman bodaga

Cheoncheonhi ollyeobwa

Keojineun nun

Jogeumsshik beoreojineun ipsul

Nae shimjangi kwitgareul ullyeo

Yukshipchomyeon chungbunhan Story

Nae mameuro neon deureowasseo

Nan uishimchi anha

Nal kayeogan geol

Jjalbji anheun Time

Neon geureon saram

Naegen chungbunhan Story

Iyu ttawin nan piryo eobseo

Nal seollege haetgo neol chatge haesseo

Cheo-um-ui geu Time

Neo-ui moksoriga kkungyeo

Cheoncheonhi chaolla

Heullo neomchineun nunmul

Gaseumeuro neoreul ango

Hanchameul itdaga

Seoseohi tte-eonae

Meonhan nunbit

Hal mareul irheun nae du ipsul

Ni hansume shimjangi meomchwo

Yukshipchoro chungbunhan Story

Nae salmeso neon sarajyeosseo

Neol jabji anhasseo

Ni mameul bon geol

Jjalbji anheun Time

Neon geureon saram

Negen chungbunhan Story

Seonmyeonghage neon jeonhaejyeosseo

Neon apeudago haetgo

Nan bonaejwosseo

Majimak geu Time

Nae du gae-ui Story

Tteugeopgodo chagaun Time

Dul da niga jun gieokdeul

Gateun shigan dareun neo

Nae yangnal-ui gieok

Yukshipmyeon chungbunhan Story

Nae mameuro neon deureowasseo

Nan uishimchi anha

Nal kajyeogan geol

Jjalbji anheun Time

Neon geureon saram

Naegen chungbunhan Story

Nae salmeseo neon sarajyeosseo

Neol jabji anhasseo

Ni mameul bon geol

Jjalbji anheun Time

TRADUÇÃO:

Eu às vezes ando e paro
Eu olho em volta e nossos olhos se encontram
Eu rapidamente viro meu rosto
Eu olho para os meus pés e

depois, lentamente, olho para cima
Meus olhos que ficam maiores
Meus lábios que se abrem ligeiramente
Meus coração vibra em meus ouvidos
60 segundos é tudo que eu preciso para esta história

Você entrou em meu coração
Eu não duvido que você me levou
O tempo que não foi curto
Você é aquele tipo de pessoa
Uma história que é suficiente para mim
Eu não preciso de nenhuma razão
Você fez meu coração vibrar e olhar para você
Que pela primeira vez
Sua voz falhou

Suas lágrimas que lentamente apareceram e cairam
Te abraço junto ao meu peito
e ficamos assim por um longo tempo
depois, lentamente, te afasto
Meus olhos vazios
Meus dois lábios que estão sem palavras
Meu coração para no seu suspiro
60 segundos é tudo que eu preciso para esta história

Você desapareceu da minha vida
Eu não te impedi
O tempo que não foi curto
Você é aquele tipo de pessoa
Uma história que é suficiente para mim
Eu não preciso de nenhuma razão
Você claramente afirmou
Você disse que estava doendo
e eu a deixei ir
Nossa última vez

Minhas duas histórias
Os meus tempos quentes e frios
Ambos são lembranças que você me deu
Os mesmos horários, mas com lados diferentes de você
Minhas duas memórias
60 segundos é tudo que eu preciso para esta história.

Você entrou em meu coração
Eu não duvido que você me levou
O tempo que não foi curto
Você é aquele tipo de pessoa
Uma história que é suficiente para mim
Você desapareceu da minha vida
Eu não te impedi
O curto espaço de tempo
que eu vi o seu coração.

Tradução para português: Cynthia

Deixe um comentár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