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I Need You

HANGUL:

언제나 꿈꿔왔던 순간이 무너지고
내 곁을 지켜 줄거라 믿었던
모두 떠나고 난 뒤에 홀로 남겨진 난
외로움과 상처뿐인 내게 다가오는 너

날 안아주면 안돼요
손 잡아주면 안돼요
I need you now
I need you now
다 안녕이라 말하고 웃으며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줘요 당신이 난 필요해

기억의 조각들 그 중에 하나라도 한 순간이라도
내게 힘이 되어 준 적이 있다면

날 안아주면 안돼요
손 잡아주면 안돼요
I need you now
I need you now
다 안녕이라 말하고 웃으며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줘요 당신이 난 필요해

날 안아 주면 안 돼요
손 잡아주면 안돼요

I need you –

아무렇지 않게 TV를 보고
이른 저녁 시간에 맘 편히 잠들고
이런 나의 모습에
더 이상 놀라지 않게 끔
지겨울 만큼 여행을 다니고
가끔 낯선 사람과 눈인사도 하고
그런 나의 모습이
더는 흔들리지 않게 끔

ROMANIZAÇÃO:

Eonjena kkumkkweotdeon sungani muneojigo

Nae gyeocheul jikyeo julgeora mideotdeo

Modu tteonago nan dwie

Hollo namgyeojin nan

Wero-umgwa sangcheo ppunin

Naege dagaoneun neo

Nal anajumyeon andwaeyo

Son jabajumyeon andwaeyo

I need you now

I need you now

Da annyeongirago malhago

Useumyeo bonael su itdorok

Dowajwoyo

Dangshini nan piryohae

Gieok-ui jogakdeul

Geu junge hanarado hansunganirado

Naege himi dwe-eo jun jeogi itdamyeon

Nal anajumyeon andwaeyo

Son jabajumyeon andwaeyo

I need you now

I need you now

Da annyeongirago malhago

Useumyeo bonael su itdorok

Dowajwoyo

Dangshini nan piryohae

Nal anajumyeon andwaeyo

Son jabajumyeon andwaeyo

I need you

Amureohji anhge TVreul bogo

Ireun jeonyeok shigane

Mam pyeonhi jamdeulgo

Ireon na-ui moseube

Deo isang nolliji anhgekkeum

Oh I need you

Jigyeo-ul mankeum yeohaengeul danigo

Kakkum nasseon saramgwa nuninsado hago

Geureon na-ui moseubi

I need you now

TRADUÇÃO:

O momento que eu sempre sonhei acaba

E depois de todo mundo que eu acreditava

que ficaria por mim, me deixam

Eu estou sozinho

Você, que veio a mim

que estava cheio de solidão e dor

Você não pode me segurar

Você não pode segurar minha mão

Eu preciso de você agora

Eu preciso de você agora

Por favor me ajude para que eu possa dizer

adeus a todos

e se despedir com um sorriso

Eu preciso de você

Os pedaços da minha memória

Se entre eles, apenas um, apenas um momento

tornou-se força para mim

Você não pode me segurar

Você não pode segurar minha mão

Eu preciso de você agora

Eu preciso de você agora

Por favor me ajude para que eu possa dizer

adeus a todos

e se despedir com um sorriso

Eu preciso de você

Você não pode me segurar

Você não pode segurar minha mão

Eu preciso de você

Gostaria de ver a TV como se nada tivesse acontecido

e dormir confortavelmente em

uma vez no início da noite

Para mim não ficar surpreso

nestes lados de mim

Oh, eu preciso de você

Fazer viagens até eu ficar cansado delas

e ocasionalmente comprimentar os estranhos com o ollhar

para estes lados da mim

para não se agitarem mais

Eu preciso de você agora

Tradução para português: Julia @ INSPIRIPARADISE

Deixe um comentár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