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Follow Me

HANGUL:

Hello 어제보단 오늘처럼

너에게 다가가

조심스럽게 속삭여

나 지금 눈을 뜨면 어색해

널 바라볼 수 없어 난

이미 내 맘 너에게 가고 있어

같이 가줘

날 믿고 와줘

넌 나만 바라봐

돌아보진 말고

함께 와줘

힘들어도 난

버텨가 너라

내 곁에 남아

점점 내 맘이 움직인다

천천히 네게 다가간다

날 봐

널 향한 미친듯한 몸부림

다 다른 소리 앙 다문 그 입

입술 대신 훔치고

머리 속에 그릴수록

시간이 빨리 달리고

나만 바라보라만 하죠

두려운 기분 알까

이미 내 맘 가졌잖아

돌아서지 않아 널 원하잖아

같이 가줘

날 믿고 와줘

넌 나만 바라봐

돌아서진 말고

함께 와줘

힘들어도 난

버텨가

너만 내 안에 남아

뭔가 두려워 하는 눈과 어색해 모두다

이렇게 난 네 옆에만 서게되면 바보되도

나만 바라보면 됐네 바다노을처럼

계속 너를 지켜줄게

내 품에 안겨줄때 천국을 줄게

내게 와줘

날 바라봐줘

이미 난 너인데

너만 와주면되

함께 와줘

힘들어도 난

버텨가

너만 내 안에 남아줘

ROMANIZAÇÃO:

Hello eojebodan oneulcheoreom

Neo-ege dagaga

Joshimseureobke soksagyeo

Na jigeum nuneul ddeumyeon eosaekhae

Neol barabol so eobseo nan

Imi nae mam neo-ege gago isseo

Gatchi gajweo

Nal midgo wajweo

Neon naman barabwa

Dolabojin malgo

Hamkke wajweo

Himdeuleodo nan

Beotyeoga neora

Nae gyeote nama

Jeomjeom nae mami umjikinda

Cheoncheonhi nege dagaganda

Nal bwa

Neol hyanghan michindeutha momburim

Da dareun sori ang damun geu ib

Ibsul daeshin humchigo

Meori soke geurilsurok

Shigani ppalli dalligo

Neoman baraboraman hajyo

Duryeowoon gibun alkka

Imi nae mam gajyeotjana

Dolaseoji ana neol wonhajana

Gatchi gajweo

Nal midgo wajweo

Neon naman barabwa

Dolaseojin malgo

Hamkke wajweo

Himdeuleodo nan

Beotyeoga

Neoman nae ane nama

Mwonga duryeoweo haneun nungwa eosaekhae moduda

Ireohke nan ne yeopeman seoge dwemyeon babodwedo

Naman barabomyeon dwetne badanoeulcheoreom

Gyesok neoreul jikyeojulke

Nae pume angyeojulddae cheongukeul julke

Naege wajwo

Nal barabwajwo

Imi nan neo-inde

Neoman wajumyeon dwae

Hamkke wajwo

Himdeuleodo nan

Beotyeoga

Neoman nae ane namajwo

TRADUÇÃO:

Olá, ao contrário de ontem eu me aproximo de você hoje
e cuidadosamente sussurro;
Se eu abrir meus olhos agora vai ser estranho
Eu não posso olhar para você
Meu coração já está indo para você

Venha comigo
Acredite em mim e venha
Olhe só para mim
Não olhe para trás
Venha comigo
Mesmo se eu estiver cansado,
Eu vou perseverar, por sua causa
Fique ao meu lado

Lentamente, o meu coração está se movendo
Lentamente, ele está avançando até você

Olhe para mim
As ações loucas do meu corpo para você
Fechando a boca dizendo algo
Eu ainda sinto seus lábios
E quanto mais eu tento tirar você da minha cabeça,
o tempo corre cada vez mais rápido
E eu te digo que apenas olhe para mim

Você sabe meus sentimentos preocupados
Você já tomou meu coração
Eu não vou voltar atrás, eu quero que você

Venha comigo
Acredite em mim e venha
Eu só olho para você
Não olhe para trás
Venha comigo
Mesmo se eu estiver cansado,
Vou perseverar
Fique dentro de mim

Olhos que parecem um pouco preocupados e tudo mais é estranho também
Mesmo se eu me tornar um tolo quando estiver próximo a você como agora,
Vai ficar tudo bem se você apenas olhar para mim como o pôr do sol do mar
Eu vou continuar a protegê-la
Quando você vir para os meus braços e descansar eu vou te dar o céu

Venha para mim
Olhe para mim

Para mim, só existe você
Agora você só tem que vir

Mesmo se eu estiver cansado,
Vou perseverar
Fique dentro de mim

Tradução para português: Cynthia @ INSPIRITPARADISE

Deixe um comentár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