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Victorious Way

HANGUL:

Infinite H We the best

Mic check then game set

승리자의 태도

걸음걸이는 Laid back

I do this shit till

I got my own maybach

이제와 포기할 수는

없기 때문에

남자가 걸어 가는 길

이 악물고 가는 길

교과서완 다르지

매일 다른 싸움이 생기고

약육강식의 법칙

맞는 말이지

항상 역사는 승리자의 얘기들만 다루지

So I decide

I’ll be the chosen one

운명을 믿고

내가 선택한 이 모든 건

Victorious way

야망은 커지네

열망을 담은 나의 목소리를 번지게 해

오늘도

Same old different day

하지만 변한게 있다면

분명 이건데

내가 커지면

세상은 작아지는 법칙

거인이 되버린 나 세상을 뒤덮지

H to the O Y A

I go top of the world

You know my name

재능은 내 몸 안에

나날이 커지는 목표 앞에

내가 바라는 건 똑같애

남자가 걸어가는 길

절대로 Wannabe나 Zap이 되진 않는 길

결국엔 많은 이가 실패 하는 길

그 앞에 무릎 꿇고서 기도해 하느님

그래 나는 이 모든 것을 이겨낼 힘과 재능을 바라지

입술을 깨문 내게 세상이 비웃으며 말하지

바닥을 기고 춤춰

이곳에 올라와라

땀과 눈물로 또 나의 하루가 돌아간다

보나마나 오늘도

Same old different day

하지만 변한게 있다면

분명 이건데

내가 커지면

세상은 작아지는 법칙

난 오늘 세상을 한 손에 잡은 채 눈 떴지

We walking on the victorious way

We walking on the victorious way

We walking on the victorious way

We keep going on cause we gotta going on

We walking on the victorious way

We walking on the victorious way

We walking on the victorious way

We keep going on cause we gotta going on

ROMANIZAÇÃO:

Infinite H We the best

Mic check then game set

Seungrijaye taedo

Geoleumgeolineun laid back

I do this shit till

I got my own maybach

Ijewa pogihal suneun eobki ddaemune

Namjaga geoleoganeun gil

I akmulgo ganeun gil

Gyogwaseowan dareuji

Maeil dareum ssa-umi saenggigo

Yakyukgangshikye beobchik

Matneun maliji

Hangsang yeoksaneun seungrijaye yaegideulman daruji

So I decide

I’ll be the chosen one

Unmyeongeul midko

Naega seontaekhan i modeun geol

Victorious way

Yamangeun keojine

Yeolmangeun dameun naye moksorireul beonjige hae

Oneuldo

Same old different day

Hajiman byeonhange itdamyeon

Bunmyeong i geonde

Naega keojimyeon

Sesangeun jakajineun beobchik

Geoini dwebeorin na sesangeul dwideopji

H to the O Y A

I go top of the world

You know my name

Jaeneungeun nae mom ane

Nanali keojineun mokpyo ape

Naega baraneun geon ddok gatae

Namjaga geoleoganeun gil

Jeoldaero wannabe na zapi dwejin aneun gil

Gyeolguken maneun iga shilpae haneun gil

Geu ape mureup kkulkoseo gidohae haneunim

Geurae na o modeun geoseul igyeonael himgwa jaeneugeul baraji

Ibsuleul kkaemun naege sesangi biuseumyeo malhaji

Badakeul kigo chumchweo

Igose ollawara

Ddamgwa nunmullo ddo naye haryga dolaganda

Bonamana oneuldo

Same old different day

Hajiman byeonhange itdamyeon

Bunmyeong i geonde

Naega keojimyeon

Sesangeun jakajineun beobchik

Nan oneul sesangeul han sone jabeun chae nun ddeotji

We walking on the victorious way

We walking on the victorious way

We walking on the victorious way

We keep going on cause we gotta going on

We walking on the victorious way

We walking on the victorious way

We walking on the victorious way

We keep going on cause we gotta going on

TRADUÇÃO:

Nós o melhor Infinite H
Mic verifique então o conjunto do jogo
A pose de um vencedor
O nosso estilo de caminhada é tranquila
Eu faço essa merda
Eu tenho o meu próprio maybach

Porque eu não posso desistir agora
A estrada que um homem caminha
O caminho que aperta os dentes
É diferente de um livro didático
Uma nova luta se faz a cada dia
É a lei da selva
Isso é correto
A história fala apenas sobre histórias dos vencedores
Então eu decidi
Eu vou ser o escolhido
Acreditando no destino
Tudo o que eu escolher é
caminho vitorioso
Minhas ambições crescem
Isso destrói minha voz que está cheia de desejos
hoje é
o mesmo dia velho e diferente
Mas se há algo que mudou,
é definitivamente este
Quando eu crescer,
a regra é que o mundo torna-se menor
Eu, que me tornei um gigante, viro o mundo
H para o O Y A
Vou para o topo do mundo
Você sabe o meu nome
Habilidades estão no meu corpo
Na frente das metas que crescem a cada dia
O que eu espero é o mesmo
A estrada que os homens andam
A estrada onde eu nunca vou se tornar um apagado presunçoso
A estrada que muitas pessoas acabam falhando
Eu vou de joelhos e oro, Senhor
É isso mesmo, espero que tenhaa força e habilidades para ganhar tudo isso
O mundo sorri e me diz como eu mordo meus lábios
Rastejo pelo chão e danço,
em seguida, chego a este ponto
Meu dia passa novamente com suor e lágrimas
Não é preciso dizer que, hoje, é outro
mesmo dia velho diferente
Mas se há algo que mudou,
é definitivamente este
Quando eu crescer,
a regra é que o mundo torna-se menor
Eu abri meus olhos hoje, enquanto agarro o mundo na mão

Nós andamos no caminho vitorioso
Nós andamos no caminho vitorioso
Nós andamos no caminho vitorioso
Nós continuamos porque nós temos que passar
Nós andamos no caminho vitorioso
Nós andamos no caminho vitorioso
Nós andamos no caminho vitorioso
Nós continuamos porque nós temos que passar

Créditos e tradução: Majú @ INSPIRITPARADISE

3 pensamentos sobre “[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Victorious Way

  1. Pingback: Copilação de letras traduzidas, romanizadas e em hangul do álbum ”Fly High” | Inspirit Paradise l Sua Fanbase do Infinite no Brasil

Deixe um comentár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