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Still I Miss U ( The Place Where Longing Feelings Touches)

Hangul:

눈물이 나오질 않아 괜찮아진 줄 알고
오랜만에 이 거리에 나선
건 실수였나 봐

안녕 차갑던 너의
안녕 그 목소리가
날 스쳐가는
바람 속엔 여전해

너는 어디쯤에
있을까 어떻게 지낼까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엔 있을까
어쩌면 너도 어쩌면
나와 같은 바램들로 그리워할까
나는 니가 없어 힘들어 모든게 어려워
숨쉬는 순간 마다 니 생각이 괴롭혀
애써도 애써도
되살아나는 너의 흔적에 난 두려워

우리 처음 손을 잡던
어색한 그 날처럼
혼자 지낸 나의
하루하루도 아직은 어색해

안녕 차갑던 너의
안녕 그 목소리가
여전히 맴도는
이 거리를 걷는다

너는 어디쯤에
있을까 어떻게 지낼까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엔 있을까
어쩌면 너도 어쩌면
나와 같은 바램들로 그리워할까
나는 니가 없어
힘들어 모든게 어려워
숨쉬는 순간
마다 니 생각이 괴롭혀
애써도 애써도
되살아나는 너의
흔적에 난 두려워

더딘 후회 헛된 바램
그래도 내 맘은
다시 널 되찾고 싶어

보고 싶었다고 미안했었다고
서툴렀던 내가 많이
후회 하고 있다고
너에게 너에게
용길내어 말하고 싶은데
넌 어디에

어디에 넌 어디에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에 너 있을까

 

Romanização:

nunmul-i naojil anh-a gwaenchanh-ajin jul algo
olaenman-e i geolie naseon
geon silsuyeossna bwa

annyeong chagabdeon neoui
annyeong geu mogsoliga
nal seuchyeoganeun
balam sog-en yeojeonhae

neoneun eodijjeum-e
iss-eulkka eotteohge jinaelkka
naui geulium-i dahneun gos-en iss-eulkka
eojjeomyeon neodo eojjeomyeon
nawa gat-eun balaemdeullo geuliwohalkka
naneun niga eobs-eo himdeul-eo modeunge eolyeowo
sumswineun sungan mada ni saeng-gag-i goelobhyeo
aesseodo aesseodo
doesal-ananeun neoui heunjeog-e nan dulyeowo

uli cheoeum son-eul jabdeon
eosaeghan geu nalcheoleom
honja jinaen naui
haluhaludo ajig-eun eosaeghae

annyeong chagabdeon neoui
annyeong geu mogsoliga
yeojeonhi maemdoneun
i geolileul geodneunda

neoneun eodijjeum-e
iss-eulkka eotteohge jinaelkka
naui geulium-i dahneun gos-en iss-eulkka
eojjeomyeon neodo eojjeomyeon
nawa gat-eun balaemdeullo geuliwohalkka
naneun niga eobs-eo
himdeul-eo modeunge eolyeowo
sumswineun sungan
mada ni saeng-gag-i goelobhyeo
aesseodo aesseodo
doesal-ananeun neoui
heunjeog-e nan dulyeowo

deodin huhoe heosdoen balaem
geulaedo nae mam-eun
dasi neol doechajgo sip-eo

bogo sip-eossdago mianhaess-eossdago
seotulleossdeon naega manh-i
huhoe hago issdago
neoege neoege
yong-gilnaeeo malhago sip-eunde
neon eodie

eodie neon eodie
naui geulium-i dahneun gos-e neo iss-eulkka

Tradução:

Lágrimas não virão – Eu pensei que eu ia ficar bem
Então eu vim para a rua pela primeira vez depois de algum tempo
Mas eu acho que foi um erro

Adeus – o seu frio
Adeus – voz
Ainda está no vento que passa por mim

Gostaria de saber onde você está e como vai
Você está no lugar onde toca minha saudade?
Talvez sim, talvez você está com saudades de mim com as mesmas esperanças?
É tão difícil para mim, sem você, tudo é difícil
Em cada momento que eu respiro, pensamentos de você me torturam
Eu tento, eu tento, mas
Seus traços voltam à vida e eu estou com medo

Como naquele dia estranho quando nos demos as mãos
Meus dias passam sozinhos ainda se sentem desconfortáveis

Adeus – o seu frio
Adeus – voz
Ainda perdura nesta rua, como eu andar sobre ele

Gostaria de saber onde você está e como você está fazendo
Você está no lugar onde toca minha saudade?
Talvez sim, talvez você está com saudades de mim com as mesmas esperanças?
É tão difícil para mim, sem você, tudo é difícil
Em cada momento que eu respiro, pensamentos de você me torturam
Eu tento, eu tento, mas
Seus traços voltam à vida e eu estou com medo

Arrependimentos tardios, esperanças inúteis
Mas ainda assim, meu coração quer te encontrar de novo

Eu sinto sua falta, eu sinto muito
Lamento não ser bom o suficiente para você
Para você, para você
Eu quero tomar coragem e dizer-lhe essas coisas
Mas onde está você?

Onde, onde está você?
Você está no lugar onde toca minha saudade?

Tradução para o português: Julia @ INSPIRITPARADISE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Um pensamento sobre “[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Still I Miss U ( The Place Where Longing Feelings Touches)

  1. Pingback: Copilação de letras traduzidas, romanizadas e em hangul do álbum ”New Challenge” | Inspirit Paradise l Sua Fanbase do Infinite no Brasil

Deixe um comentár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