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Cactus (Woohyun e Lucia)

HANGUL:

햇볕이 잘 드는 그 어느 곳이든
잘 놓아두고서
한 달에 한 번만 잊지 말아줘
물은 모자란 듯 하게만 주고
차가운 모습에 무심해 보이고
가시가 돋아서 어둡게 보여도
걱정하진마
이내 예쁜 꽃을 피울 테니까
언젠가 마음이 다치는 날 있다거나
이유 없는 눈물이 흐를 때면
나를 기억해
그대에게 작은 위로가 되어줄게
내 머리 위로 눈물을 떨궈
속상했던 마음들까지도
웃는 모습이 비출 때까지
소리 없이 머금고 있을게
그때가 우리 함께 했었던 날
그때가 다시는 올 수 없는 날이 되면
간직했었던 그대의 눈물 안고
봄에 서 있을게
언젠가 마음이 다치는 날 있다거나
이유 없는 눈물이 흐를때면
나를 기억해
그대에게 작은 위로가 되어줄게
그때가 우리 함께 했었던 날
그때가 다시는 올 수 없는 날이 되면
간직했었던 그대의 눈물 안고
봄에 서 있을게
내 머리 위로 눈물을 떨궈
속상했던 마음들까지도
웃는 모습이 비출 때까지
소리 없이 머금고 있을게
봄에 서 있을게
봄에 서 있을게
봄에 서 있을게

ROMANIZAÇÃO:

haetbyeochi jal deuneun geu eoneu gosideun
jal nohadugoseo
han dare han beonman itji marajwo
mureun mojaran deut hageman jugo
chagaun moseube musimhae boigo
gasiga dodaseo eodupge boyeodo
geokjeonghajinma
inae yeppeun kkocheul piul tenikka
eonjenga maeumi dachineun nal itdageona
iyu eomneun nunmuri heureul ttaemyeon
nareul gieokhae
geudaeege jageun wiroga doeeojulge
nae meori wiro nunmureul tteolgwo
soksanghaetdeon maeumdeulkkajido
utneun moseubi bichul ttaekkaji
sori eobsi meogeumgo isseulge
geuttaega uri hamkke haesseotdeon nal
geuttaega dasineun ol su eomneun nari doemyeon
ganjikhaesseotdeon geudaeui nunmul ango
bome seo isseulge
eonjenga maeumi dachineun nal itdageona
iyu eomneun nunmuri heureulttaemyeon
nareul gieokhae
geudaeege jageun wiroga doeeojulge
geuttaega uri hamkke haesseotdeon nal
geuttaega dasineun ol su eomneun nari doemyeon
ganjikhaesseotdeon geudaeui nunmul ango
bome seo isseulge
nae meori wiro nunmureul tteolgwo
soksanghaetdeon maeumdeulkkajido
utneun moseubi bichul ttaekkaji
sori eobsi meogeumgo isseulge
bome seo isseulge
bome seo isseulge
bome seo isseulge

TRADUÇÃO:

Coloque-me em um lugar onde o sol nasça bem
E só não se esqueça de mim uma vez por mês
Dê-me apenas água suficiente

Eu poderia parecer sem coração por causa de minha aparência fria
Eu poderia parecer escuro, porque eu estou coberto de espinhos
Mas não se preocupe
Porque as flores bonitas irá florescer fora de mim

Nos dias em que o seu coração está ferido
Quando as lágrimas caem sem motivo
Lembre-se de mim
Eu vou ser um pequeno conforto para você

 Derramar suas lágrimas em cima da minha cabeça
Mesmo o seu coração chateado
Até o seu sorriso brilha em você
Eu vou beber em silêncio

 Ao que se torna o dia que estaremos juntos
Quando isso se tornar o dia que nunca vai voltar
Vou segurar as lágrimas que eu tenho mantido
E ficar na Primavera

 Nos dias em que o seu coração está ferido
Quando as lágrimas caem sem motivo
Lembre-se de mim
Eu vou ser um pequeno conforto para você

Derramar suas lágrimas em cima da minha cabeça
Mesmo o seu coração chateado
Até o seu sorriso brilha em você
Eu vou beber em silêncio

Ao que se torna o dia que estaremos juntos
Quando isso se tornar o dia que nunca vai voltar
Vou segurar as lágrimas que eu tenho mantido
E ficar na Primavera

Fique na Primavera
Fique na Primavera
Fique na Primavera

 Tradução: Lih@INSPIRITPARADISE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Um pensamento sobre “[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Cactus (Woohyun e Lucia)

Deixe um comentár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