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Mom

Hangul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이 어색한 고백을 어리석게도
무심하게도 미뤄온 얘기들
그래도 되는 줄 알았어
아파한 줄 몰라서
이 다음에 또 이 다음에
미루고 미뤄오다
이제서야 말하네요
Love u 꼭 한번 해주고 싶던 말
I love u
흔해도 한번을 못해 준 그 말
가까이 있어서 늘 괜찮다고 말해서
그래도 되는 줄 알았어
For you 여태껏 받기만 했어서
Song for you
고생한 당신께 드리고 싶은
보고 싶어도 듣고 싶어도
늘 그렇듯이 늦었네요
어릴 적 조르면 받았던
장난감 선물처럼
내 것인 듯 당연하게
받아온 마음들을
이제야 돌려드려요
Love u 꼭 한번 해주고 싶던 말
I love u
흔해도 한번을 못해 준 그 말
가까이 있어서 늘 괜찮다고 말해서
그래도 되는 줄 알았어
For you 여태껏 받기만 했어서
Song for you
고생한 당신께 드리고 싶은
보고 싶어도 듣고 싶어도
늘 그렇듯이 늦었네요
세상이 나를 다그쳐도
세상에 혼자 남겨졌다 느낄 때도
항상 내게 변치 않은 사랑을
보여준 그댈 위해
이젠 내가 변할게요
내가 더 잘할게요
Love u 꼭 한번 해주고 싶던 말
I love u
흔해도 한번을 못해 준 그 말
가까이 있어서 늘 괜찮다고
말해서 그래도 되는 줄 알았어
For you 여태껏 받기만 했어서
Song for you
고생한 당신께 드리고 싶은
보고 싶어도 듣고 싶어도
늘 그렇듯이 늦었네요

ROMANIZAÇÃO:

Otteohke sijak haeya halkka
i eosaekhan gobaek-eul eoriseok gedo
Musinhagedo mirweo on yaegideul
Geuraedo dwineun jul arasseo
Apha han jul mollaseo
i daeum-e ddo i daeum-e
Mirugo mireo oda
Ijeseoya mal haneyo

Love u ggok hanbeon haejugo siphteon mal
I love u
Heunhaedo hanbeoneul mothae jun keu mal
Gakkai isseoseo neul gwaenchandago marhaeseo
Geuraedo dwineun jul arasseo
For you yeothae ggeot bankiman haesseoseo
Song for you
Gosaenghan dangshinkke deurigo sipheun
Bogoshipeodo deudgo shipheodo
Neul keuroh deusi neujeottneyo

Eoril jeok joreumyeon badattdeon
Jangnam kam seonmul cheoreom
Nae geosin deut dangyeon hake
Bada on maeum deureul
Ijeya dollyeo deuryeoyo

Love you ggok hanbeon haejugo siphdeon mal
I love you
Heunhaedo hanbeoneul mothae jun keu mal
Gakkai isseoseo neul gwaenchandago marhaeseo
Geuraedo dwineun jul arasseo
For you yeothae ggeot bankiman haesseoseo
Song for you
Gosaenghan dangshinkke deurigo sipheun
Bogoshipeodo deudgo shipheodo
Neul keuroh deusi neujeottneyo

Sesangi nareul da keu chyeodo
Sesange honja namgyeo jyeottda neukkil ddaedo
Hangsang naege byeonchi anheun sarangeul
Boyojun geudael wihae
Ijen naega byeonhalkeyo
Naega deo jarhalkeyo

Love you ggok hanbeon haejugo siphteon mal
I love you
Heunhaedo hanbeoneul mothae jun keu mal
Gakkai isseoseo neul gwaenchandago marhaeseo
Geuraedo dwineun jul arasseo
For you yeothae ggeot bankiman haesseoseo
Song for you
Gosaenghan dangshinkke deurigo sipheun
Bogoshipeodo deudgo shipheodo
Neul keu roh deusi neujeottneyo

TRADUÇÃO:

Como devo começar
esta confissão embaraçosa?
Que eu fui estupidamente
e sem consideração afastando
Eu pensei que estava tudo bem ser assim
porque eu não sabia que você estava com dor
Da próxima vez, da próxima vez,
Eu não vou adiar

e agora eu finalmente te digo Eu te amo,
Eu realmente queria te dizer, eu te amo
Palavras comuns, mas as palavras que eu nunca te disse
Porque você está sempre por perto e diz que está tudo bem,

Eu pensei que estava tudo bem para você,
Eu só tenho recebido por todo esse tempo, dessa vez é uma canção para você,
Eu quero dar a você, que sofreu
Embora eu senti sua falta,
embora eu quisesse ouvir de você,
como sempre, estou atrasado novamente

O que eu recebi implorando quando eu era criança,
Como os brinquedos
Como se fosse meu,
Eu pensei que era natural receber o seu amor

Agora vou te dar de volta Eu te amo,
Eu realmente queria te dizer, eu te amo
Palavras comuns, mas palavras que eu nunca te disse
Porque você está sempre por perto e diz que está tudo bem,

Eu pensei que estava tudo bem para você,
Eu só tenho recebido por todo esse tempo, dessa vez é uma canção para você,
Eu quero dar a você, que sofreu
Embora eu senti sua falta,
embora eu quisesse ouvir de você,
como sempre, estou atrasado novamente

Mesmo que o mundo me pressione,
mesmo quando eu sinta que estou sozinho
Era sempre imutável,
o amor que você mostrou-me
Eu vou mudar agora,
Eu vou ser melhor

Te amo,
Eu realmente queria te dizer, eu te amo
Palavras comuns, mas palavras que eu nunca te disse
Porque você está sempre por perto e diz que está tudo bem,

Eu pensei que estava tudo bem para você,
Eu só tenho recebido por todo esse tempo, dessa vez é uma canção para você,
Eu quero dar a você, que sofreu
Embora eu senti sua falta,
embora eu quisesse ouvir de você,
como sempre, estou atrasado novamente

Tradução para o português: Julia@INSPIRITPARADISE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Um pensamento sobre “[Hangul/Romanização/Tradução] Mom

  1. Pingback: Compilação de letras traduzidas, romanizadas e em hangul do álbum ”Destiny” | Inspirit Paradise l Sua Fanbase do Infinite no Brasil

Deixe um comentário

